RMIT University vietnam brings a world-class education to the heart of Asia
  • Program codeBP318

  • Duration3 years

  • IntakesFebruary
    June
    October

  • Application deadlines05 February
    29 April
    20 August

  • LocationRMIT Saigon South
    RMIT Hanoi city


기업들이 디지털화 된 비즈니스 세계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요구함에 따라 디지털 마케터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. 이 프로그램은 기술 및 소비자 습관의 변화가 빠르게 변화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준비가 된 마케팅 전문가를 배출합니다. 모바일 기술이 마케팅 전략과 관행을 변화시키고 있는 디지털화 된 세상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홍보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배우게 되며 소셜미디어, 바이럴 마케팅, 디스플레이 및 검색 광고, 인바운드 마케팅, 검색 엔진 최적화 및 모바일 등 무선 기술을 포함하여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도구를 분석하고 또한 웹 분석을 사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.
Program structure
  • Semester 1
  • Introduction to Management
  • Business Information System
  • Marketing Principles
  • Semester 2
  • Business Statistics 1
  • Digital Business Development
  • Business discipline minor
  • Semester 3
  • Consumer Psychology and Behaviour
  • Elective 1
  • Elective 2
  • Semester 4
  • Digital Marketing Communications
  • Marketing Intelligence
  • Business discipline minor
  • Semester 5
  • Digital Content Creation
  • Elective 3
  • Business discipline minor
  • Semester 6
  • Social Media and Mobile Marketing
  • Global Branding
  • Business discipline minor
  • Semester 7
  • Flagship Internship (Business)
  • Elective 4
  • Semester 8
  • Flagship Internship 2 (Business)
  • Semester 9
  • Digital Marketing Strategy and Planning
  • Elective 5
  • Elective 6
  • 학습평가 및 교육
  • 디지털 마케팅 학사에는 플래그십 인턴십 2학기와 각 학기마다 산업 현장에서 일해 볼 수 있는 12주의 인턴십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무 학습을 위해 워크숍과 및 세미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• 평가 방법에는 고객 브리핑, 시장조사 그룹발표 및 보고서 등이 포함됩니다.
  • 졸업 후 진로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은 리더십과 전문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
  • 마케팅 매니저
  • 브랜드 매니저
  • 마케팅 캠페인 분석가
  • 검색 엔진 최적화(SEO) 관리자
  •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
  • 프로젝트 컨설턴트
  • 브랜드 전략가
  • 광고 컨설턴트
  • 디지털 프로덕션 코디네이터
  • 계정 관리자
  • 추후 학업
  •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료하면 RMIT 베트남 및 호주에서 honours 또는 대학원 과정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.
  • FeesStudents can choose standard fee or fixed fee program. Payments can be made each semester, on a course-by-course basis.
  • Fee program Annual tuition fee
    (based on full time study load - 8 courses)
    Whole program fee
    (24 courses - 288 credits)
    Standard tuition fee 13,027 USD (indicative USD fee) ~ 300,596,000 VND 39,081 USD (indicative USD fee) ~ 901,786,000 VND
    Fixed fee* 13,924 USD (indicative USD fee) ~ 321,284,000 VND 41,770 USD (indicative USD fee) ~ 963,850,000 VND
  • 입학조건
  • 학력 PART :
  •   고등학교 졸업 (내신 80%) 이상 또는 전문대학 졸업 또는 4년제 대학교 중 1학년 이상 수료
  •   만약 비슷한 전공으로 학업을 하신 경우 학점 면제를 신청을 해 볼 수 있습니다.
  • 영어 PART :
  •   IELTS (Academic) 6.5+ (no band below 6.0)
  •   TOEFL iBT 79+ (with minimum score of 13 in Reading, 12 in Listening, 18 in Speaking and 21 in Writing)
  •   Pearson Test of English (Academic) 58+ (no communication band below 50)
  •   Cambridge English: Advanced (CAE) or Proficiency (CPE) 176+ (no band below 169)
  • RMIT 편입제도
  • RMIT 베트남 캠퍼스에서 학업을 하였을 때 같은 학과인 경우 RMIT 호주 캠퍼스로 언제든 편입이 가능합니다.
    가령 베트남캠퍼스에서 1학년 2학기까지 수료하고, 2학년 1학기부터 호주 캠퍼스에서 듣고 싶다면, 정확하게 2학년 1학기부터 시작하게 됩니다.
  • 코스 학업기간
    Bachelor of Digital Marketing 1년 베트남 + 2년 호주 or 1.5년 베트남 + 1.5년 호주